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 1월1일 디스패치


많이들 2021년 1월 1일을 존버한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벌써 2021년 1월1일 디스패치 예고편이 나왔더라고요.

이런걸 기다리는 심리를 새해가 되니 좋은 소식에 좋은 기운을 받고 심은 심리 또한 있다고 하는데 

당사자 분들은 많이 당혹스럽기도 하겠지요.

그리고 연예인 연애는 궁금하지만 사생활 존중을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도 하고요.

2021년도 디스패치는 나이차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이야기도 있고요.

또 싱어송라이터의 재결합이라는 시선도 있었는데요.

디스패치는 지금 2021년 1월1일 열애설을 20건 정도 가지고 있을거다 예상하기도 하는데요.

김선호 기사나면 가만한두겠다는 팬분들도 있고요.

그리고 팬픽이 현실이 된 경우도 있었다고 하네요.

많은 건수중에 스타성을 보고 1월 1일에 기사를 낸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그냥 넘어가지 않을까 하는 말도 있었는데 

내일있을 열애설을 유튜브에서 예고했다고 합니다.

가요계 선후배로 같은 소속사이고 또 다른 커플은 대형배우라고 하네요.

대형배우라고 하면 현씨님이랑 손씨님이 아니냐는 말도 있고요.

또 초성으로 다들 이야기 하는데 가수 커플은 누군지 초성으로 이야기해서 잘 모르겠더라고요.

yg이야기도 하고 sm이야기도 다른 곳에서는 들리더라고요.

어차피 대형소속사일거라는 댓글도 있더라고요.

다 2021년 1월1일 디스패치 열애설 듣고나면 다 놀랄거라고 하는 댓글도 있는데 

알고 말하는 건지 그냥 하는말인지 모르겠네요.



근데 뭔가 아는 사람들은 2021년 1월1일은 기대할만 하다고 하더라고요.

사실인지 아닌지 몰라도 그러니 더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유명한 축구선수 이야기도 있던데 축구선수는 2021년도 주인공은 아닌가 보네요.



역대 새해 첫날 디스패치 모음

열애설이 났던 커플중에 다시 재결합하는 기사가 날거라는 말도 있던데요.

며칠전에 sm기사난건보다 더 큰건이 터질거라는 반응을 많이 보이시더라고요.

지금 아이돌 팬분들 사이에서는 누구랑 누가 기사날거라고 짐작하는 아이돌도 있더라고요.



이미 팬들사이에서는 소문이 무성하고요.

 연관 검색어에도 있는데 기사가 안나는건 왜인지 궁금한 커플도 있더라고요.

아이돌 팬분들 중에서는 내최애가 누구랑 사귀는지 알면서

2021년도에 기사가 안나길 바라는 분들도 있으시고요.



20년도에는 김히철님이 났었던거라고 하네요.

올한해는 많이들 힘들었는데 이런 2021년도에는 기사에 관심을 가지실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2021년도에는 또 얼마나 큰걸 터트릴까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이서빈님은 8월 아는 형님에 나와서 아형 멤버들이 

이광스를 의미하는 사랑노래를 부르자 재치있게 응수했다고도 하는데요.

이서빈님 나혼자산다에 나왔을때 저도 좋아했었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강다니엘과 지효는 결별했다는 기사가 났더라고요.



그리고 리한나랑 에이셉 라키도 사귄다고 하네요.

다들 반응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더라고요.

요즘 완전 핫하다면서요.



축하하면 사실이 될일

그리고 이번에 인성논란있던분 그분도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더라고요.

요즘 김선호랑 남주혁이 탑급이라고도 하던데 

그 팬분들도 긴장하시더라고요.



태연과 라비도 열애설은 라비 소속사에서 인정했다가 번복한게 아니라

라비 소속사도 일관적으로 부인을 했다고 하고요.

그리고 두분다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합니다.

태연은 인스타에 많이 참고 있을때 유용한 짤이라는 

글이 적힌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기도 했다고 해요.

몰래찍은 카메라가 추가 공개가 되었다는 말도 있는데 사실인지는 모르겠네요.



래퍼 래원과 이영지의 열애설에 보인 이영지의 반응이 완전 쿨했는데요.

인스타 스로리에 사랑은 없다라는 책의 표지를 올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다들 이런 반응을 보인 이영지 좋다 쿨하다 그리고 멋지다 등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고요.



그리고 역대급 황당한 열애설을 살펴보면

샤이니 민호랑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열애설이 났었다고 하고요.

규현이랑 엄기준이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보영과 김희연의 열애설이 직접 박보영이 팬카페에 글을 남기기도 했었다고 하고요.



그리고 또 황당한 열애설로는 

여성스러운 가방을 전현무님이 메서 열애설이 나기도 했고요.



이제 2021년도도 채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몇시간후면 터질 내형 2021년 1월1일 디스패치 열애설의 주인공이 궁금합니다.

참 그리고 초난강님 결혼 소식도 오늘 있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