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료 타로점 보기 심리

 

사주팔자보다 tarot를 더 많이 믿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단순히 뒤집기가 아닌 심리학과 기타학문을 잘 터득해야 하는 심리학에 가깝다고도 하는데요.

사람들은 tarot로 연애운이나 재회운을 많이 본다고도 하는데요.

보는 분에 따라 개인 실력 차이가 있지만 6개월 이내는 적중률이 높다고도 합니다.

1년씩 긴단위로 보면 정확도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의 마음 속 흐름을 잘 본다고도 합니다.

그리고 무료 타로랑 사주를 같이 보는 분이 잘 맞추신다고도 하고요.

기빨 센분이 타로 마스터일때 적중률이 높다고 해요.

타로점 보기 가격은 한 질문에 만원이라고 하네요.

보다가 집중이 안되면 다른거 다시 한번 뽑으라고도 하더라고요.

2021년 경제는 거품의 시기다 이런 해석을 내놓으신분도 있으시고요.

 

 

tarot로 국운을 봤는데 견딜수 있다 힘내라는 풀이가 있었다고도 하네요.

긍정의 의미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올해 7월까지 코로나의 긴장을 늦추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이 카드는 펜트하우스에서 나온 건데요.

이걸 뽑으니 누군간의 한이 서려있다고 풀이를 하더라고요.

그리고 가까운 시일내 누군가의 죽음이 있을거라고 풀이했고요.

그러고 나서 심수련이 죽었고요.

 

갤럭시 어플

무료 타로는 사용하고 난 후 붉은 나뭇가지 등으로 정화의식을 한다고도 해요.

그런 다음에 다른 사람이 사용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부정이 타서 그렇다고 합니다.

카드 자체가 예민하다고도 하고요.

갤럭시 어플이 잘 맞는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귀신같이 맞춘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무료 타로점을 보면 영적으로 잡것들이 들러붙어서

유료로 봐준다고도 하는 말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질문을 할때는 광범위하게 하는거보다 세밀한 부분까지 더해서 질문을 하는게 좋다고 해요.

그리고 잘 본다는 유명한 분들도 60%이상 맞추는게 쉽지 않다고 하니 

너무 결과에 연연하지 말라고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해석에 따른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타로 보기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이 갤럭시 어플은 소름돋을때가 있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무료로 연예운을 볼때는 순간의 감정을 보고 

사람의 심리가 순간순간 변해서 연애운에서는 변동사항이 많을 수 있다고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헤어진 이유를 모를때 다른 남자가 생겼다는 등의 이유도 알 수 있다고 해요.

 

무료로 어플 다운받지 않고 무료 타로점 보기 할수도 있어요.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고요.

유튜브는 잠 안오면 심심할때 심리테스트처럼 보면 재밌다고들 하시는데요.

 

개인적으로 무료 타로점 보기하면 잘맞아서 저도 종종 찾아보게 되는데요.

네이트는 유료고요.

 

포스텔러에서 한번 봐봤는데요.

 

여기서 무료로 보는것도 재밌어요.

회원가입하면서 태어난시랑 생년월일도 입력을 하고요.

생년월일은 본인 성향의 카드가 있어서 오프라인에서 볼때 물어본다고 하는데요.

생년월일로 숫자풀이 먼저 한다음에 tarot 풀이를 하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누구나 성격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성격 카드

 

무료로 자신의 성격번호를 찾는 방법인데요.

이런식으로 계산을 해서 성격카드를 찾을 수 있어요.

 

22번까지가 끝인데 22가 넘게 나오거나 하면 또 플러스해서 숫자를 나타내면 됩니다.

1번부터 9번까지가 영혼을 의미하고 그 뒷번호가 심성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리고 겉으로 드라나는 성격을 의미하는 번호는 따로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이 성격 유형이 mbti랑 연계가 되는데 신기하더라고요.

 

저는 무료 타로점 보기를 한 후에 마음의 짐을 벗어던질 수 있다고 하니 

한결 부담이 덜해지기도 했는데요.

그냥 누군가에게 말 못하는 답답한 심정을 하소연할때도 무료 점 보는게 맘적으로 도움이 되더라고요.

하여간 속박하던 것에서 해방 한다고 하니 제가 듣고 싶던 대답을 들어서 마음의 안도가 많이 되긴 합니다.

 

나랑 잘맞는 곳이 있다고 해서 운세의 신도 함께 소개합니다.

한곳이 아니라 여러곳을 둘러봐야 한다고 해요.

 

무료 타로점 보기는 자신이 자신을 볼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객관적으로 상황을 정리할 수 있고 마음정리도 되고 좋다고 해서 저도 무료 타로 한번 배워보고 싶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