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손연재 뉴스룸

뭐지1 2023. 8. 18. 21:47
반응형

손연재가 뉴스룸에 20일 출연합니다.

결혼한 후에 더욱 고급스러워졌다고 하고 

나이들어도 동안스타일이라 나이먹은 티도 안난다고 하네요.

살도 결혼하고 나서 더 빠졌더라고요.

선수시절에는 음식 조절을 해야해서 

음식이 더 먹고 싶었다고 하네요.

손연재 남편은 9살 연상이고요.

손연재의 남편은 3년전 가상자산

테라에 투자했던 미국 헤지펀드의 한국 지사장이라고 합니다.

남편은 1985년생이라고 합니다.

남편의 집안은 침구 중견 기업정도 되는데 

매출은 300억 정도 된다고 하네요.

 

 

그동안 뉴스룸에는 몇년전 핫했던 양준일

그리고 박은빈,스즈메의 문단속 감독 등이 출연했었고요.

손석구도 뉴스룸에 출연해서 사과편지를 고백하기도 했었는데 

손연재는 무슨일로 뉴스룸에 출연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살짝 엿보니 은퇴근황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댓글